영동

검색
닫기

"댕댕아 강릉으로 여행 가자" 숏폼 영상 올리고 상금도 받고

0

- +

핵심요약

강릉여행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최우수상 200만 원 등 총 상금 1천만 원

강릉시 제공강릉시 제공강원 강릉시가 반려견과 함께하는 강릉 여행지의 매력적인 모습을 소개하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숏폼 영상 발굴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해마다 새로운 분야의 공모전을 진행하여 특색있는 SNS 콘텐츠를 발굴하는 강릉시는, 이번 공모전의 분야를 30초 이내의 세로형 숏폼 영상으로 선정해 '댕댕이와 함께하는 강릉 여행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강릉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반려견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 강릉 여행지의 감성적이고 차별적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주제라면 장르와는 상관없이 모두 제출할 수 있다.
 
참가자는 제작한 영상을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해야 하며 신청 정보를 네이버 폼을 통해 입력하고 이메일로 참가신청서 및 원본 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시상금은 총 1천만 원으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자들에게는 최우수상(1명) 200만 원, 우수상(2명) 100만 원, 장려상(3명) 50만 원, 입선(45명) 1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심사 결과는 오는 8월 20일 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수상작들은 강릉시 공식 SNS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강릉 여행의 매력을 전 세계로 알리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공식 SNS와 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다른 문의 사항은 공보관 뉴미디어홍보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